프린트
 

세무법인 택스홈앤아웃의 제2대 대표이사를 맡게 된 신웅식 세무사입니다.

저희 택스홈앤아웃은 2000년 설립된 이래, 현재 본점 외 9개 지점, 임직원 200명의 대형 세무법인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이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임직원의 노력으로 이루어진 뜻 깊은 결과라고 생각하며,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이를 계승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저희 법인은 미래를 예측하고, 급변하는 환경에 대비하기 위해 다음 사항에 핵심역량을 집중함으로써 업계를 선도하는 리딩 세무법인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첫째, 보다 전문화된 확실한 세무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과세사업부, 병의원사업부, 컨설팅사업부, Payroll사업부 등 사업부를 분리, 특화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수 고문회사 및 과세 client에는 일반적인 기장관리 뿐만 아니라 경영컨설팅, 세무조사 입회, 세무조사대비 사전검토 컨설팅, 불복청구 대응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높은 불복승소율과 고객만족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둘째, 2002년 전문화된 ‘병의원사업부’를 신설하여 현재 3,000분 이상의 병원장님들을 고객으로 모시고 있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병의원 전문 세무법인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셋째, 2012년 국내 유일의 ‘플랫폼 서비스’를 개발하여 대출, 리스, 카드, 부동산중개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로 인해 발생된 모든 혜택을 고객분들께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넷째, KEB하나은행, 한국투자증권, KB증권, 현대캐피탈, AIA생명 등 국내 최고 금융기관과 제휴하여 상속, 증여, 양도, 세무조사, 조세불복, Payroll 등 여러 분야에서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VIP 고객분들께 극대의 만족을 드리는 ‘재산제세 컨설팅’의 선두법인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저희 법인은 항상 ‘혁신’을 통해, 세무서비스의 경계를 허물고 고객의 일생을 넘어 후대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Only One 세무법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